전북대 실험 안전교육 어디서해야하나?

2018. 5. 10. 12:04기타/정보

오늘은 전북대학교 실험을 듣는 학우분들을 위한 정보를 드리려고 합니다

공대 학우분들 실험을 들을 때 안전검사 교육을 꼭 수강하셔야하는데요

절대평가 수업 기준 +점수를 안주기 떄문입니다

그럼 어디서 해야 하는지 알아보죠!




구글에 전북대학교 안전교육 치면 바로 사이트가 나옵니다 


바로가기 링크 클릭!





그럼 위와 같은 사이트가 뜨죠

위 배너중 맨 오른쪽에 있는 안전교육에 사이버 안전교육을 누릅니다!

그럼 로그인하라 뜨니까 로그인 해주시고요


그럼 안전교육을 수강신청할 수 있습니다 저는 이미 신청했기 때문에 수강중이라 뜨네요

자신의 소속을 정하는데 ~~대학 ~~과 소속 연구실을 물어봅니다

저는 연구실에 안들어가서 없음으로 했네요


안전교육 팁을 드리자면 12개의 강의를 들어야한다고 나오는데요

12개를 한번에 켜놓고 시험을 검색해서 보는 방법이 빠르다고 하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