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상 소림사 기문광신도 30분 사냥 결과

2018. 7. 6. 17:24enjoy/게임

오늘은 오랜만에 거상을 들어가서 둘러봤습니다


학기동안 안했으니 3개월정도는 쉬었군요..



그 때 정리해놔서 별게 없네요 ㅠㅠ


쓸만한 장수인 파르파티가 남아있길래 돈벌이 할 겸 소림사에 갔습니다


30분동안 사냥해봤습니다!




몬스터정보

(거상짱)



아이템은 착금강록초 숙영석!! 그리고 나와줬으면 좋겠지만 못먹은 봉과 거울 ㅠㅠㅠㅠ


봉이나 거울 하나만 나와줬어도 돈을 좀 더 벌었을텐데요





파르파티 올마력인데 노허영으로 한틱에 900 넘게 데미지가 들어갑니다


4틱이면 딱 죽는 데미지죠 ㅎㅎㅎ 


물론 한번만 안맞아도 안죽습니다..




저는 반자사용 마불기궁들이 있기 때문에 남은몹들 적당히 처리하면서, 칼퇴하면서 잡았습니다


96 > 98 파르파티 랩업도 했구요...ㅎ




그래서 30분동안 잡은


결과는



....ㅎ


단군서버 시세를 보려고 했는데 육의전에 매물이 없더군요 


그래서 숙영석은 10만원, 착금감록초는 5만원 올렸는데 흠.. 팔릴지 모르겠습니다 




팔리면 대략 300만원 좀 안되네요  (약 시간당 600 무기나오면 +a)


사람이없어서 계속 2부대 이상 잡았는데 이정도면,,,, 정말 못번 것 같습니다


거상짱보면 댓글에도 시간당 천만원 이상 가능하다고 써있고


제가 예전에도 노가다 했을 때 시간당 천만원 가능했는데 30분이 너무 짧고, 놓치는 거 기궁으로 잡는 시간도 좀 걸리고 해서


효율이 많이 떨어진 것 같습니다




육의전의 시세로 숙영석, 영혼석은 30~40씩 하네요..ㄷ


지금 시세를 봐서는


스펙업을 해서 윗쪽에 호법,장로,교주 싸그리 붙여서 잡는게 훨씬 많이 벌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