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키 - 첫사랑 (feat.유주 of 여자친구)

2017. 12. 17. 09:25음악


이번달 초에 나온 노래에요! 정키가 여자친구 유주를 객원보컬으로 풋풋하고 예쁜 목소리로 고백해달라고 말하네요 ㅎㅎ


뮤비에서 고등학생만의 풋풋한 첫사랑의 감정을 담으려고 한 것 같네요 ㅎㅎ






정키 - CHERISH
 
"홀로", "잊혀지다", "부담이 돼"까지 대중들의 감성을 책임 지던 프로듀서 '정키'가 9개월 만에 싱글 앨범 [CHERISH]로 돌아왔다. 이번 앨범 [CHERISH]에서는 가슴 먹먹한 이별을 담은 가사로 헤어진 연인들의 감정을 대변했던 이전 곡들과는 달리, 첫사랑의 ‘풋풋함’이나 ‘짝사랑’과 같이 사랑을 시작하는 마음을 느낄 수 있는 또 다른 정키의 감성을 느낄 수 있다.



가사

-이른 아침 울린 알람 소리에 잠을 깨어

습관이 되어버린 니 생각으로 시작해

넌 어떤 마은 인지

하루에도 수십 번씩난 널 생각해 오늘도

바쁜 하루 속에 니 연락을 기다리다가

누군가의 말에니 모습을 그려보다혹

불안한 마음에

문득 지치고 외로워도

널 생각해 오늘도

가끔은 이런 내가 이상해도

니가 참 좋아 사랑인 것 같아

누구에게도 말 못할 비밀이 생긴 거야

너도 이런 내 마음과 같다면

진심을 고백해 줄래

말해줘 나를 사랑한다고


니 앞에만 서면 모든 게 헷갈리기만 해

사소한 연락도 나를 보는 그 표정에도

너에게 다가가고 싶어

주월 맴돌아 봐도

내가 바라는 우리 사이는 그대로인 걸

니가 참 좋아 사랑인 것 같아

누구에게도  말 못 할비밀이 생긴거야

너도 이런 내 마음과 같다면

진심으로 고백해 줄래

말해줘 나를 사랑한다고

가끔은 생각해 욕심이라고 늘 실망뿐이었던 나에겐

니 곁을 맴돌다 끝이라는 게

결국 내게는 어울린단 걸

그래 처음에는 나도 아무렇지 않을 거라고

니 생각이 날 때면 그저 잠시뿐이라고

다신 이런 바램 같은 거 안 할 거야

그래도 꼭 묻고 싶어

말할게  나를 사랑해줄래

너도 나와 같다면

나를 사랑한다고 내게 고백해줄래


정키 첫사랑 듣기 가사 뮤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