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키 - 남겨진건 (feat.킹박, 김민정)

2017. 12. 22. 15:48음악

안녕하세요 요즘은 또 따뜻해졌네요 좋은 날씨죠 ㅎㅎ

그래서 부드러운 발라드 한곡 들고왔습니다.

아마 처음들으실 거라 믿습니다



정키! 작곡가라고 볼 수 있죠 첫 데뷔는 같은 학교 후배인 양다일, 임세준과 함께 만든 엘범이라고 합니다.

이 노래가 담긴 엘범은 첫번째 정규엘범인 'EMOTION'에 실린 곡입니다.

이 엘범은 소개할 필요가 없이 좀 유명해요 '홀로' '내가 할 수 없는 말' '진심' '잊혀지다' '이토록 뜨거운 순간'

솔직히 말해서 다 좋습니다..ㅎㅎㅎ



(EMOTION 수록곡 -naver 뮤직)




킹박과 김민정이 누군지는 잘 모르겠네요.. 얇고 높은 부드러운 목소리와 굵고 묵직한 BMK같은 목소리가 정말 멋진 곡입니다.


이 노래 말고도 수록곡 모두 좋으니 한번 쭉 들어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