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상 과거시험 도전!! 신용도 올리기

2018. 7. 9. 15:32enjoy/게임

다시 거상을 시작한지 며칠 됐는데요

저는 정말 사냥을 귀찮아해서.. 퀘스트좀 깨고 반자사 좀 돌려보고 하다가

신용도를 올려야겠다 해서 오랜만에 과거시험을 보러 갔습니다!!


제 신용도는 이제 91 !! 레벨은 170인데..ㅋㅋㅋㅋ 정말 신용도는 많이 올렸죠

아직 귀서도 안썼습니다



자 그럼 과거시험을 볼까요


역시 오늘도 프로그램의 도움을 받았습니다

(made by bananacurry)






아주 쉽게 쉽게 갔는데요


얼빵하게 과거시험 프로그램에 써야될 걸 시험 칸에 써버려서 하나 틀리고

같은 뜻의 한자가 너무많아서 세 개 더 틀렷네요 ㅠㅠ




결과는!




203만 > 215만 신용도가 약 12만 올랐구요

일사천리를 사용해 봤는데 효과는 없었습니다

물론 변줌, 일취, 주막이용권도 챙겼으니 개이득!! 



과거시험장 앞에 있는 게시판에 제 이름이 올라갔습니다 ><



저보다 적게 틀리신분들이 13분이나 계시는 군요 ㅎㅎ

저두 실수 없이 하려고 했는데 아쉽습니다


다음달엔 장원급제 노려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