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껏 고기를 먹고싶다면! 영등동 우박집! 메뉴, 가격

2017. 12. 31. 15:09enjoy/음식

영등동 고깃집 우박집


수요일날 갔던걸 이제 포스팅하네요 ㅎㅎ

가족끼리 고기먹으러 어디로 갈까 하다가 어머니가 추천해서 갔습니다



역시 연말이라 그런지 수요일인데도 사람이 많았습니다 ㅎㅎ





가게가 모두 오픈되어있는데 (방이없음) 연말 모임이 많아서 그런지 조금 시끄럽긴 했습니다 

사람이 많으니 가운데쪽 앉으면 지나다니더군요 그래서 벽쪽으로 옮겨앉았습니다


메뉴는


고기가 4만원에 1.2kg ㄷㄷ

4종으로 시켰습니다

보시다시피 삼겹살보단 갈비, 주물럭이 주 메뉴네요 ㅎ


기본 상차림은 이렇구요


옆에 잘렸는데 상추만 나오는게 아니라 배추랑 고추도 줍니다 ㅎㅎ


시원하게 냉국을 먹고 나온 고기를 구웠죠 ㅎㅎ



고기는 이렇게 나옵니다 

삼겹살이 디게 두꺼워요 맛있게 구워먹었습니다



보다시피 불은 숯불을 쓰더군요

고기는 역시 숯불맛이 좋은 것 같습니다 ㅎㅎ

고기가 정말 빨리익었습니


삼겹살도 맛있지만 la갈비가 입에서 살살녹는 느낌이였습니다 ㅎ

숯불에 구워서 그런지 갈비가 많이 달지 않고 담백한 맛이였습니다

그렇지만 숯불이 정말 뜨거운게 좀 흠...



파채를 더 가져다 먹으려고 간 셀빠입니다

별 다른건 없군요 



고기를 먹고 있으니 원래 매뉴인지 모르겠지만 김치전을 주셨습니다

집에서 먹는거랑 똑같은 맛이였어요 ㅎ



다먹고 어머니가 후식을 물어보시는데 누룽지도 판다고 합니다

그래서 후식으로 맛있게 냠냠하고 마쳤습니다 ㅎ



좀 조용한곳을 원하시면 방이 없는 음식점이라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고기 양은 우리가족 4명에서 4인분을 다 못먹기때문에 많았던것 같구요 ㅎ

생각보다 고기 질이 좋았습니다

한번쯤 가볼만 하다고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