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 부송동 노브랜드 마트 탐방기!!

2018. 7. 12. 17:05기타/정보

안녕하세요 오늘은 새로 생겼다고 해서 가본! 노브랜드 마트 탐방기를 써봅니다 히히


이마트에서 파는것과  같이 노브랜드 제품들을 모아서 파는 그런 마트였는데요



친구랑 수영 끝나고 자전거 라이딩으로 도착했습니다~


원래 있던 오랜지팩토리 건물 1층을 반 갈라서 만들어졌는데요


편의점 정도 크기라 예상했는데 엄청 컸습니다




우와 씨리얼이 박스째로 쌓여있습니다 가격이 3,500원 >< 


아래 씨리얼도 맛있게 생겼습니다



이건 군대에 있을 때 부대앞에 노브랜드 마트가 생겨서 사먹어본 초코링 씨리얼입니다


정말 가성비 끝내주죠... 이벤트로 3480원이길래 위 콘씨리얼이랑 고민하다가


안먹어본 콘씨리얼을 샀습니다 ㅎㅎ



신기하네요 포장 치즈인데 종류별로 다있습니다


종류가 이렇게 많은지 처음알았네요 ㅋㅋ



건어물+견과류 코너~


보자마자 맥주땡기는 느낌이 왔습니다


그치만 가격이 @.@



바로 옆에서 맥주를 팔더군요 ㅎㅎ


천원대의 처음보는 맥주들이 있었습니다



끝의 벽면으로는 다 냉장고여서 냉동, 냉동고기, 레토르트 식품들을 팔고 있었습니다


만두 핫도그 ... >< 침넘어가지만... 나중에 사기로 하고 넘어갔습니다


오늘의 목적은 과자이기 때문에! 


스낵이 뭐가 맛있을까 봤는데 2천원도 안되는 가격으로 대빵큰 포장의 과자들이 있었습니다


흠...이름은 다르지만 짱x, 알새x칩, 뭐 그런 과자들이랑 똑같아 보였습니다


저는 집에있는 맥주를 생각하며,, 쉬립프칩을 골랐습니다





안주로 고구마과자도 하나 더고르고 ㅎㅎ


사워크림 어니언 감자칩도 샀습니다


x링글스 큰 크기에 천원 안되더군요 




마지막으로~


바로 집에 도착하자마자 감자칩을 먹어봤습니다


프링글스처럼 막 짜지 않고 적당하게 맛이 배어있는게


잘고른것 같습니다 



앞으로 일주일은 펑펑 먹어도 될거같습니다 히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