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 맛집] 종가집 설렁탕 먹으러~

2018. 7. 18. 12:36기타/정보

안녕하세요 


어제 초복이였는데요


어제 아부지랑 설렁탕 먹으러 갔던


'종가집'에 대해 포스팅해보겠습니다 ㅎ


위치는 익산 중앙체육공원이 있는 사거리 쪽에 있습니다





ㅎㅎ 2시경에 찍은거라 차가 몇대 없네요


주차장이 엄청 큽니다!




기본으로 나오는 반찬입니다


초복이라 사람이 엄청많더군요



탕을 파는 집 답게 김치도 깍두기와 배추김치가 나옵니다




설렁탕이 나왔습니다 밥그릇과 크기 비교 되시나요? 뚝배기 크기가 좀 크네요



위에 보면 멀국처럼 보이는데 


젓가락으로 저어보니 소면과 고기가 잡힙니다


국물의 맛은 푹 고아낸 고소한 맛과 얇게 썬 고기들이 많이 들어있어서 먹기 편하고 담백했습니다


김치랑 맛이 정말 잘 어울렸어요



종가집 메뉴판은 이렇게 됩니다


초복이라 그런지 갈비탕이나 전골을 드시는 분들도 많았어요 ㅎ


저는 설렁탕이 더 좋아서..ㅎㅎ





입구 쪽을 찍어봤습니다 제가 가운데쯤 앉았으니 가게 크기도 짐작이 가시겠죠? 오픈한지 1년도 안된것 같은데 밥때마다 꽉 찹니다


다음에는 다른 메뉴를 먹으러 와봐야겠네요 ㅎㅎ